만원 | ||||
|
||||
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[보기] | ||||
안녕하세요,
방금 잘 마무리가 되어, 너무나 감사한 마음에 점심시간에 짬을 내서 글을 씁니다.
진행하기 전, 여러 곳을 알아봤는데, 금액도 적지 않았기에, 비용이 조금 더 들더라도 믿을만한 업체에서 하는 것으로 생각했습니다.
1차 미팅에서 내용 설명을 들었습니다.
미팅의 경우, 제가 있는 곳까지 와주셨습니다.
다른 업체의 경우, 사무실로 방문하라 했고, 시간적인 문제도 에이스컨설팅을 선택하게 된 이유같습니다.
미팅은 1시간 안되게 걸렸습니다.
현재 상황 및 컨설팅 이후의 대략적인 상황을 설명 받고, 바로 계약서를 작성했습니다
일단 저의 경우, 월불입금 270 정도였습니다.
컨설팅을 진행하고 약 170 정도로 예상 견적을 해주셨구요.
이후 "김희민 팀장"께서 진행 및 관리를 해주셨습니다.
저의 경우 완료까지 약 4주 정도 소요되었는데,
중간에 예상한 것과 달리 빠르게 되지 않아 답답한 마음이 컸습니다,
그래서 솔직하게 답답한 상황 및 제 의견을 말씀드렸고,
팀장님의 경우, 친절하게 답변을 주시고, 조언을 해주셨습니다.
믿겠다고 말씀을 드렸고, 팀장님께서는 걱정말고 결과 나올 때까지 기다려주신다고 했습니다.
주말에도 답답한 생각이 자주 들었는데, 믿고 진행하여, 좋을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.
결과로는 월 불입금이 270에서 100정도로 줄어들었고,약 150 정도의 여유가 생겼습니다.
더불어, 여유 자금을 조금 더 확보할 수 있었어요.
마무리가 된 이훙, 돌아보면, 다 비슷한 것 아니야라고 생각들수 있다고 보는데,
결국 믿음의 문제 아닐까 생각듭니다.
저의 경우, 비용 및 제 신용에 있어서도 매우 득이 되었고, 후회는 0 이고, 잘했다는 생각만 듭니다.
감사한 마음에 좀 더 좋게 글을 써드리고 싶은데, 뭐라 표현할 방법은 없네요.
감사했고, 지속적으로 관리해주신다는 말씀에 또 한번 고맙다는 인사 드립니다.